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카페 운영 등 마케팅 강화”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대우건설이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의 분양에 발맞춰 ‘푸르지오 카페’ 운영 등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현장 일원에서 지난 5월 운영을 시작한 이 카페는 평일과 주말 모두 방문이 가능하여, 운영 초기에는 라탄 소품 클래스, 인센스 스틱∙콘 클래스 등도 제공한 바 있다는 설명이다.

 


이 관계자는 “1차 음성 푸르지오 더 퍼스트, 2차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분양 예정인 3차 단지는 총 2,567가구의 메이저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의 경우, 음성군 및 진천군 일대에서 학교용지(예정), 중심상업용지(예정)와 맞닿은 입지”라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지역으로 계약금은 계약 시 1,000만원 정액, 계약일로부터 1개월 이내 나머지 금액을 총 2회에 걸쳐 분납할 수 있으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전매제한 기간이 3년으로 소유권 이전등기 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 중인데 견본주택은 충북혁신도시에 위치한 견본주택과 충북 음성군 일원의 푸르지오 카페 등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