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IoT 기반 지능형 교통·전기차 충전 솔루션 활용 사례는?

URL복사

 

어드밴텍이 전기차 충전 시스템을 위한 내구성 강한 지능형 교통 솔루션을 소개한다.

 

어드밴텍은 오는 31일 'IoT 기반의 지능형 교통 및 전기차 충전 솔루션'이라는 제목으로 온라인 세미나(이하 웨비나)를 열고, 교통 및 전기차 충전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와 교통 관제 시스템, 스마트 충전 및 파킹에 적용 가능한 IoT 솔루션을 실제 활용 사례와 함께 소개한다고 밝혔다.

 

어드밴텍 관계자는 "전기차와 교통수단에 적용되는 기술이 점점 발전함에 따라, 다양한 장소에서 교통 시스템의 수요는 점점 더 증가하는 추세"라며 "어드밴텍의 산업용 모니터 솔루션은 견고한 임베디드 보드와 폭넓은 온도 범위의 스토리지, 설치 환경에 마운팅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웨비나에에는 어드밴텍의 김세준 과장과 정인 과장이 발표자로 나선다.

 

먼저 김세준 과장은 교통 시장의 트렌드와 요구 사항들을 짚어보고, 지능형 교통 솔루션과 활용 분야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정인 과장은 전기차 시장의 트렌드와 수요를 분석하고 스마트 충전과 결제 솔루션을 각각 소개한다. 이후에는 어드밴텍 S/W 플랫폼과 지능형 교통 솔루션 패키지가 차례로 소개될 예정이다.

 

웨비나는 8월 25일 오후 두 시부터 세 시까지 한 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두비즈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