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엔드레스하우저, 프랑스 세흐네에 10,000m² 규모의 생산 시설 증축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글로벌 산업자동화 계기·솔루션 전문기업 엔드레스하우저가 프랑스 세흐네에 10,000m² 규모의 생산 시설을 증축하며 증가하는 유량계 수요에 대응하는 한편, 전 세계적으로 심화되는 제조 및 물량 수급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겠다는 방침이다.

 

신규 증축된 생산 시설은 2020년 4월 완공됐으며, 전자 유량계, 초음파 및 볼텍스 유량계 생산을 담당할 예정이다.

 

세흐네 생산 시설의 핵심 기술은 다양한 계기에 적용되는 측정 튜브 라이닝으로, 계측기기의 품질을 결정하는 주요 제조 공정이다.

 

엔드레스하우저 그룹에서 유량계의 생산 및 R&D를 담당하고 있는 Endress+Hauser Flow의 티에리 바이스거버 대표이사는 “전 세계에 있는 엔드레스하우저 사업장과 마찬가지로 세흐네 생산 시설 역시 최고 수준의 품질 기준을 적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새로 증축된 건물은 에너지 소비량을 절감할 수 있는 에너지 회수 시스템 갖추고 있는 등 친환경적인 건축물로 설계됐으며, 현재 ESG 경영 관련 지표인 ISO 50001(에너지경영시스템) 인증서 취득을 준비 중이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