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오토메이션월드

라이브러리

배너

[컨택틱 백서] 왜 글로벌 진출 첫 단추는 아마존이어야 하는가?

URL복사
제조기업 혁신을 위한 Siemens on AWS 컨퍼런스에 모십니다 (7.5)

 

팬데믹 이후 미국의 전자상거래 시장은 폭발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시장 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북미 온라인 판매는 7880억 달러로 전년대비 19.3% 늘었으며, 2016~2021년 연평균 성장률은 19.7%로 확인됐습니다.

 

코로나가 끝났음에도 팬데믹 시기에 경험한 수입품에 대한 니즈는 지속 성장했습니다. 이 트랜드는 K컬쳐에 대한 수요와 함께 지속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한국과 미국 각각의 커머스 시장 규모를 비교하였을 때, 비즈니스를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할 계획이 있다면 미국이, 그 안에서도 미국 이커머스 점유율 40%를 차지하고 있는 아마존에 우선 진출하는 것이 가장 유리합니다.

 

이번 백서에서는 기업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 왜 아마존이 강력한 첫 단추가 되는지에 대한 분석과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이커머스 전문가 '컨택틱'의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기업으로 거듭난 파트너사의 성공 스토리를 들어보세요.

 

컨택틱은 1000여 개 이상의 파트너사의 성공을 함께한 컨설팅 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를 기반으로 축적한 데이터를 통해 한국기업이 성공적으로 아마존에 진출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공식을 도출했습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