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대창기업, ‘KTX신경주역 더 메트로 줌파크’ 분양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대우건설 계열사로 출발한 대창기업이 경북 경주시에 ‘KTX신경주역 더 메트로 줌파크’를 분양 중이다.


대창기업은 대우건설·대우자판과 건설시스템을 공유해왔고 주택·건축·토목·환경 등 건설 관련 분야에서 대우건설과 협업을 해온 업체이다.

 


이 단지는 전체 549가구 규모로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타입별로는 59㎡ 88가구, 84㎡A 353가구, 84㎡B 108가구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내부는 4베이 혁신평면을 적용해 채광이나 통풍, 조망 등을 개선한다. 주차장(세대당 1.9대)은 100% 지하에 설치할 예정이며, 유효 층고를 택배 차량의 출입이 가능하도록 2.7m 이상으로 설계하고, 15대의 전기 자동차 충전시설도 갖춘다고 덧붙였다. 단지 바로 옆 약 5분 거리에 초등학교 설립이 확정되어 있다고 했다.


그는 “경주역 폐역에 따라 KTX신경주역의 교통과 물류의 중심 역할과 이로 인한 수혜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KTX신경주역세권 신도시 개발사업도 추진되고 있는데, 53만3834㎡에 달하는 복합신도시로, 6300여 가구에 1만6000여명이 입주할 예정이며, 공동주택과 단독주택 이외에 주거, 상업, 공원, 공공, 교육시설 등 인프라도 구축될 것이라고 이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경주시에 있는 견본주택을 방문하면 단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