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주안dh비즈타워 2차’ 주안국가산단 내 지식산업센터 이달 분양

URL복사

준서예건이 지식산업센터 ‘주안dh비즈타워 2차’를 이달 분양에 나선다.


인천시 주안국가산단에 위치한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2층, 총 193실 규모다. 이 중 일반분양 물량 대상은 지식산업센터 96실, 업무지원시설 51실, 근린생활시설 29실로, 한국산업단지공단 협약 물량은 제외됐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이 지식산업센터는 한국산업단지공단 구조 고도화 대행 사업지로 선정됐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이 해당 단지 전체 면적의 약 17%를 매입하고 주안부평지사가 이곳으로 이전될 예정이며 단지의 지원시설비율을 확대하고 사업자 개발이익 중 25% 이상을 산업기반시설 및 공공시설 등 재투자가 예정돼 있다는 설명이다.


이 단지는 제조업 기반의 입주 기업 편의성을 고려한 설계를 적용해 단지 차량 출입구가 3개 차선으로 출입이 가능하도록 했고, 해외 무역 및 물류량이 많은 기업을 위해 층고 6.6m, 활하중 20 kN/㎡으로 1층을 설계해 물류 이동이 원활하도록 했다. 지하 2층부터 지상 9층까지 ‘Drive in’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으며 호실 앞에서 물류 상하역이 가능한 ‘Door to Door’ 시스템이 추가됐다. 주차공간은 법정주차대수 대비 205%다.


더불어 인접한 가좌IC를 통해 경인고속도로 및 수도권외곽순환도로 등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어지는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국제공항과 인천항도 가까이에 있어 물류 이동에 유리하다고 덧붙였다.


분양 관계자는 “입주 기업을 위한 세제 혜택도 있다. 입주 기업에는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고 업자 잔금대출이 80~90%까지 업종, 신용에 따라 가능하다. 이와 함께 중소벤처기업부나 중소기업육성기금의 정책자금 지원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이 지식산업센터는 근린생활시설이 포함돼 업무와 주거가 함께 가능하다. 또한, 주안국가산단 융복합 집적지 중심, 인천지하철 2호선 주안국가산단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근로자 출퇴근이 편리하다. 옥상층 트랙패드, 저층부 ‘썬큰가든’ 외에도 백범로와 곧바로 연결되는 폭넓은 보행자통로 등도 제공되며, 입주는 2024년 2월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