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성안당이러닝, 스타 강사 켈리의 ‘지텔프 목표 점수 보장반’ 출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성안당이러닝이 지텔프 켈리 강사의 '43점, 65점 목표 점수 보장반'을 출시했다.


성안당이러닝 관계자에 따르면 켈리 강사의 지텔프 목표 점수 보장반은 43점, 65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상품으로 목표 점수 달성 시까지 수강 연장이 가능하며 목표로 하는 점수 달성 시 축하 지원금을 제공한다.

 


이번 제품은 교재 최대 4권 포함, 생애 첫 지텔프 50% 쿠폰, 손글씨 노트 등 다양한 부가 컨텐츠까지 갖춰 수강생을 배려한 세심한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단기완성 맞춤형 강의를 위해 꼭 필요한 짧은 학습 구성으로 빠르고 확실하게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게 군더더기 없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켈리 강사는 “최근 군무원, 경찰직에 이어 5·7급 공무원, 세무사, 회계사, 노무사 등 각종 국가자격증의 영어 대체시험으로 각광받고 있는 시험이 지텔프”라며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해서는 시험이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가이드가 필요한데 목표달성반이 명확한 솔루션이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성안당이러닝은 한편, G-TELP KOREA 공식 파트너로 지난해 9월 21년 최신 기출 7회분 문제풀이 강좌를 시작으로 지텔프를 출시했으며, 이후 문법, 독해, 어휘 강좌를 차례로 추가하는 등 공격적인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성안당 e러닝의 켈리 지텔프 강좌 및 목표 점수 보장반, 점수대별 마스터 패키지에 관련된 내용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