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오토메이션월드
배너

정철동 LG이노텍 사장, “올해를 ‘실행력 강화의 해’로 정하고, 강한 실행력으로 일등 사업 강화 및 성공적인 미래 준비하자”

URL복사
[무료등록] 물류센터 자동화 솔루션의 '끝판왕', 스마트물류 구현의 첫걸음을 함께 합니다 (5.25)

헬로티 김진희 기자 |

 

 

정철동 LG이노텍 사장이 지난 3일 동영상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전한 신년 메시지에서 ‘고객 경험 혁신’을 강조했다.

 

정 사장은 “우리만의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을 혁신해 나가자”며, “LG이노텍만이 줄 수 있는 ‘고객 경험 혁신’에 집중할 것”을 당부했다. ‘고객 경험 혁신’이란 고객이 감동할 사용 경험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자는 의미다.

 

이를 위해 정 사장은 “고객 경험 여정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고객 중심적 제품 만들며 사후관리 대응 속도와 정확도를 높여 나갈 것”을 주문했다.

 

특히 정 사장은 “2022년은 ‘실행력 강화의 해’”라며, “강한 실행력으로 일등 사업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미래를 준비하자”고 당부했다.

 

그는 “지난 3년간 사업 포트폴리오 재편, 수익구조 개선 등 질적 성장의 기반을 마련했고, 일등사업 실현을 위한 전략과 미래준비 방향을 설정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기대하는 사업 성과로 이어 나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강한 실행력이 뒷받침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정 사장은 “실행 잘하는 문화를 기본 문화로 정착시키자”며, “진정한 글로벌 No.1이 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집요하게 실행하는 조직문화가 기본이 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임직원들의 자부심을 높이는 프라이드(PRIDE)활동, 디지털 전환(DX), ESG 경영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2021년에 이룬 성과와 결실에 자신감을 가지고, 2022년은 ‘실행’을 키워드로 꿈꾸는 미래를 현실로 만들어 가자”며, “누구나 인정하는 ‘강한 실행력을 갖춘 LG이노텍’을 함께 만들어 가자”는 당부로 신년사를 마무리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