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오피스텔 ‘더 스테일 서면 해링턴 타워’ 분양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이 복합 조성되는 ‘더 스테일 서면 해링턴 타워’가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하 6층~지상 20층, 연면적 약 3만 6802㎡ 규모로, 오피스텔은 전용 25~75㎡의 259실, 상업시설은 72실이 부산진구 일원서 준공된다.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는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리에종이 설계에 참여, 커튼월 마감의 특화설계뿐만 아니라 차별화되고 창의적인 주거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사업지는 부산 지하철 서면역을 도보 3분 이내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에는 부전역 복합환승 센터가 예비타당성 조사가 진행되고 있고, 부전-마산 복선전철과 부전-울산 복선전철이 개발 예정돼 있어 다른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해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차량을 이용하면 중앙대로, 동서고가도로을 통해 사상IC, 서부산IC, 중앙고속도로도 이용할 수 있다고 했다.


그는 단지 인근에 문현금융단지(2022년 3단계 착공 예정)이 위치해 있어 총 4만8000여 명의 배후수요, 부산 철도차량 정비단이 이전 계획에 따른 도시 환경 개선 등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서면 NC백화점과 서면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시민공원 등이 인접해 있으며 부산 소비상권인 서면2번가와 전포동 카페거리 등도 가까워 오피스텔과 함께 분양되는 상업시설도 배후 수요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든든자산관리, 마스턴투자운용, 신한금융투자 등이 시행사로 참여해 선보이는 브랜드이며, 네덜란드 추상화가인 피에트 몬드리안이 설립한 ‘더 스테일’을 모티브로 담고 있다”면서 “홍보관은 부산시 해운대구에 마련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