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힐스테이트 더 운정, 오피스텔 우선 분양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힐스테이트 더 운정이 국민평형이라 불리는 전용 84㎡ 오피스텔을 앞세우며 분양에 나셨다.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전용 84㎡은 보편적 가족 구성원 2~3명을 감안한 주택형 공간 중 하나라는 설명이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지하 5층~지상 49층, 13개 동, 총 3,413세대(아파트 744세대, 주거형 오피스텔 2,669실) 규모로 건립되는데, 이 가운데 오피스텔(전용 84㎡, 147㎡)을 우선적으로 분양 중이다.


이 관계자는 “이 단지는 경의중앙선 운정역, 운정호수공원과 소리천, 초등학교 등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중심상업지역 내에 지어지는 만큼 주변 생활편의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GTX-A노선(2024년 개통 예정)과 지하철3호선 개발 등에 따른 효과도 기대해볼 만하다”고 말했다.


단지 내에는 ‘신세계프라퍼티’의 커뮤니티형 쇼핑공간인 ‘스타필드 빌리지’와 교육기관인 ‘종로엠스쿨’, 멀티플렉스관 CGV 등이 들어설 예정에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비스포크 빌트인 냉장/냉동고와 빌트인 기능성오븐, 3구 인덕션 등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호텔식 건/습식 분리형 욕실도 무상 시공된다”며 “당첨자는 6일 청약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계약은 7일부터 11일까지 파주시 일원의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입주는 2025년 8월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