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아파트·오피스텔 ‘화곡 센트럴 파크’ 11월 분양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서울 강서구 일대에 들어서는 ‘화곡 센트럴 파크’가 이달 중 분양에 들어간다. 


이 단지는 총 60세대로 아파트 36세대와 오피스텔 24실을 동시에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13층 1개동으로 들어서며, 아파트 전용면적은 49.25㎡(실평수 20평형), 오피스텔 전용면적의 경우는 25.43㎡(실평수 7.7평형)로 구성된다. 주차대수는 41대로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이 단지는 2호선과 5호선 환승역인 까치산역과 도보 4분 이내에 위치하며, 단지 인근에 20개가 넘는 버스노선이 있고, 자차 이용 시 경인고속도로 신월IC와 공항대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단지 앞 어린이공원, 강서구립도서관과 신월중앙시장, 까치산시장 등이 가까우며, 월정초등학교, 화원중학교, 신강초등학교, 양강초, 중학교, 목동학원가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는 설명이다.


아파트는 작은 평형이지만 3개의 방으로 구성했으며, 발코니를 확장했고, 오피스텔은 1.5룸의 형태로 구성되며 TV, 냉장고, 매립형 에어컨, 쿡탑 등의 옵션이 제공된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아파트 거실은 아트월로 시공했으며, 강마루 바닥 시공과 친환경자재를 사용했고, 태양광 시스템, 빗물저수조 등으로 관리비를 줄일 계획”이라며 “무인택배시스템, 첨단 보안기능을 도입하는 한편, 태양광, 빗물저수조, 홈넷 등을 설치하고 친환경자재 등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그는 “선시공 후분양으로 진행되는 단지로 올해 12월 입주가 예정돼 있으며, 주거공간을 직접 눈으로 확인 후 계약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