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기본분류

배너

케어네이션, ‘앱 어워드 코리아 2021’ 간병인매칭플랫폼 부문 올해의 앱 선정

URL복사
[무료 웨비나] 차세대 비전 시스템에서 JAI Go-X 시리즈를 활용하는 방법 (3/2, 온라인)

케어네이션은 제14회 앱 어워드 코리아 2021에서 간병인매칭플랫폼 부문 올해의 앱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앱 어워드 코리아 2021 올해의 앱’은 조선일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기술력과 아이디어 바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앱)을 전문가와 소비자의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케어네이션은 보호자와 간병인을 연결하는 개인 맞춤형 매칭 플랫폼이다. 환자와 보호자는 프로필과 후기를 확인하고 원하는 간병인을 선택할 수 있고, 간병인은 원하는 조건의 일자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 앱은 또한 간병비 예측 알고리즘, 간병인 가상 모바일 통장 등의 개발을 통해 간병인의 매칭, 결제, 정산까지 전 과정이 자동화로 이루어지고, 지역이나 주말, 휴일 등에 상관없이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서대건 케어네이션 대표는 “우리 앱은 보호자와 간병인 각자가 서로의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하고 원하는 사람을 선택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라며 “간병인 매칭 플랫폼을 넘어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된 ‘케어네이션 Ver.2.0’을 2022년 상반기 내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