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프로덕트

배너

디월트, 전력공급 2배 증가한 '파워스택 20V 배터리' 발표

URL복사
[무료등록-대박 경품] 솔리드웍스의 클라우드서비스로 확 달라진 제조 현업의 이야기가 찾아갑니다 (12.10)

헬로티 조상록 기자 |

 

 

디월트(DEWALT)는 차세대 배터리 기술력이 집약된 무선 전동공구 배터리인 '파워스택 20V MAX 컴팩트 배터리(POWERSTACK 20V MAX Compact Battery)'를 올해 12월부터 전 세계에 걸쳐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월트는 이번 파워스택 배터리는 디월트 제품 중 가장 가볍고 강력한 컴팩트 배터리다. 이번 배터리는 무선 공구에 기존 20V MAX 2.0Ah 배터리 대비 50% 이상 많은 전력을 공급해 활용 범위가 광범위하며 신속한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디월트20V MAX 2.0Ah 배터리(DCB183) 보다 25% 이상 작고 15% 더 가볍게 설계됐으며, 수명은 2배 늘었다.

 

파워스택 배터리는 몇 가지 최적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배터리 팩에는 배터리의 충전 상태가 LED로 표시돼 사용자가 갑자기 예기치 못하게 작업을 중단하는 사태가 일어나지 않도록 했으며, 내구성이 좋아 마모되지 않는 고무 오버몰드로 진동을 방지해 마감된 표면을 보호한다.

 

이 배터리는 좁은 공간에서 절삭, 드릴링, 나사 고정이나 정밀 작업 및 마감을 할 때 가장 이상적이다. 디월트 파워스택 20V MAX 컴팩트 배터리는 기존 20V MAX 시리즈의 모든 공구 및 충전기와 호환된다.

 

디월트 파워스택 20V MAX 컴팩트 배터리는 올해 12월 북미 지역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한국 시장에서는 2022년 상반기 중 선보일 계획이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