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익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23년 9월 입주 목표 선착순 계약 개시

URL복사

익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최근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시작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공공택지지구에 자리한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분양가상한제를 적용받으며, 오는 23년 9월 입주 예정이다.


이 관계자는 전용 84㎡ 기준 분양가는 2억 원 후반대이며, 전용 59㎡B 타입은 분양이 마감됐다고 밝혔다.

 


그는 “이 아파트는 국가식품클러스터 내 위치한다. 국가식품클러스터는 익산시 왕궁면일원에 위치한 약 232만㎡ 규모의 식품전문 산업단지로, 160개 식품기업·연구소와 6개 기업지원시설이 계획돼 있다”며 “2만2,000명의 대규모 고용 창출 및 일대 개발을 통한 인프라 확충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코스트코(예정) 및 쿠팡 등 대형유통업체 입점도 계획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그는 인근의 왕궁물류단지에는 전문상가와 코스트코가 입점을 협의 중이며, 쿠팡도 완주테크노밸리 제2일반산업단지에 물류센터를 신설하는 등 개발이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 물류센터는 연면적 6만6,000㎡ 규모로 2024년 완공될 계획으로, 개발 완료 시 전기차 배송, 태양광발전와 에너지저장시스템을 통한 물류시설 운영 등 다양한 산업의 동반성장 기반이 될 것으로 관계자는 내다보고 있다.


이 관계자는 “익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호남고속도로 익산IC와 722번 지방도가 인접해 있고, 완주테크노밸리 1·2단지, 전주과학산업연구단지, 완주일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도 가깝다”면서 “단지 도보 3분 거리에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농협과 하나로마트, 우체국 등도 주변에 있다”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