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SF+AW 2021 프리뷰] 씰스타, 에너자이드씰·오링·유·공압씰 제품 전시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헬로티 이동재 기자 |

 

씰스타가 오는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 이하 SF+AW 2021)'에 참가한다.

 

씰스타(대표 양희승)는 SF+AW 2021에서 에너자이드씰과 오링, 유·공압씰 등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씰스타가 이번 전시회에서 전시하는 에너자이드씰(Spring Energized seal)은 폭넓은 온도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유체 및 고속/고압 등 열악한 환경에서도 탁월한 씰링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O-ring(오링)은 폭넓은 분야에 고정 및 운동용으로 사용되며, 효율성과 경제성 측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다. 씰스타는 해외 제조사와 연계해 고객이 원하는 어떤 오링이든 공수가 가능하며, 다양한 오링 재질 및 규격으로 국내 최대 규모로 수입 오링 제품 재고를 운영중이다.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반도체 설비, 제약부품, 자동화 로봇, 산업기계 등 다양한 산업군 업체에 오링을 공급하고 있다.

 

 

씰스타는 다양한 작동조건 및 분야에 맞는 여러 디자인과 사이즈의 유·공압 씰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유수의 실린더 제조사를 비롯, 다양한 유압 부품&설비 제조 업체에 제품을 공급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재고를 운영하고 있다.

 

씰스타는 1982년 설립 이래로 건설장비, 산업용 기계, 반도체 장비 및 선박 부품등에 우레탄, 고무제품, 오링, 유·공압 씰 및 테프론 제품 등을 공급해왔다. 현재는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보다 정밀하고 세분화 되는 산업기술의 추이에 따라 사업의 영역을 확대하고 전문화해 가고 있다.

 

한편,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Smart Factory+AutomationWorld 2021)는 오는 9월 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1층과 3층 전관을 사용하는 국내 최대 스마트팩토리, 자동화 산업 전시회로, 스마트공장엑스포(SmartFactory Expo),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의 세부 전시회로 구성돼 있다.

 

(주)첨단,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주최하는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는 국내외 400여개 기업이 참여해 차별화된 기술, 제품, 솔루션을 전시한다. 특히, 산업단지특별관, 스마트팩토리 모델공장 특별관이 참관객들을 맞이하며, 2021 산업 디지털 전환 컨퍼런스를 비롯해 200개 전문 컨퍼런스 세션이 마련되며, 글로벌 ESG포럼이 개최된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