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교육/세미나

배너

마우저와 ADI가 알려주는 지능형 빌딩 설계에 필요한 솔루션은?

8월 26일 매뉴팩처링티비에서 ‘Intelligent Building 설계 토탈 솔루션’ 소개

URL복사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마우저와 아나로그 디바이스(ADI)가 매뉴팩처링티비에서 ADI의 Intelligent Building 솔루션 웨비나를 개최한다. 본 웨비나는 8월 26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마우저와 ADI가 준비한 이번 웨비나는 지능형 빌딩을 설계할 때 중요한 세 가지 영역을 소개한다.

 

지능형 빌딩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IT와 OT사이를 디지털로 구축하는 것이다. 최근 스마트빌딩은 각종 센서에 의해 많은 데이터를 얻고 있다. 이런 데이터는 클라우드 등을 통해 관리하게 되는데, 안전하게 구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첫 번째 Building automation solution에서 이를 위한 솔루션을 소개한다.

 

Intelligent building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부분은 센서라고 할 수 있다. 사무실 조명제어시스템, 출입 비전 시스템, 스모크센서, 환경센서 등 많은 시스템이 적용되고 있다. ADI는 환경 모니터 및 사람의 생명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Environmental sensing solution에서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정교한 알고리즘이 요구되는 보안 부문에 필요한 ADI의 비전 기반 솔루션을 Image sensing solution에서 공유한다.

 

마우저와 ADI는 설계자 중심의 토탈 솔루션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며, 새로운 솔루션을 찾고 있는 설계자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본 웨비나는 오는 8월 26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매뉴팩처링티비 홈페이지(https://manufacturingtv.co.kr/Event/150)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