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디지털라이프

배너

티에스, ‘각질&여드름 클렌징 세트’...5월 한정 세안용품 스팟 이벤트

URL복사

화장품 전문 브랜드 티에스가 ‘5월 깜짝 스팟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단품 할인 및 세트 상품의 경우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TS 관계자는 전했다.


이 관계자는 “TS 각질&클렌징 3-SET는 예민한 트러블 피부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들로. 클렌징젤, 폼클렌징, 페이스 타올로 구성된다”고 덧붙였다.



그가 제안하는 민감성 피부 맞춤형 관리법은 다음과 같다. 세안 전,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TS 클렌징 젤’을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 준다. 메이크업이 녹을 때까지 가볍게 마사지한 후,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낸다. 


딥클렌징이 필요하다면, 미지근한 물을 얼굴 전체에 끼얹은 상태에서 ‘TS 훼이스 타올’을 충분히 적셔 준다. TS 훼이스 타올에 피부 각질 및 피지 제거에 효과적인 살리실산이 함유된 ‘TS 아크네 클렌징 폼’을 적당량 덜어 거품을 내준다. 손으로 세안이 어려운 피부 사이사이를 부드럽게 롤링 해 준 후, 미온수로 깨끗이 헹궈낸다.



이 관계자는 “묵은 각질 및 화이트 헤드를 방치하면 오돌토돌 여드름 트러블로 이어질 수 있어 클렌징에 신경써야 한다. 세안제와 페이스 타올을 함께 사용하면 딥클렌징이 가능하다”면서 “다만, 과도한 힘을 주어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이 갈 수 있으므로, 이마, 관자놀이, 콧등 콧망울, 양볼, 털 순으로 2~3회씩 부드럽게 클렌징 하는 것을 권장한다. 사용 후에는 부드럽게 손 세탁해, 햇빛이 드는 곳에서 말려 사용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