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디지털라이프

배너

‘EGF 포맨 스킨로션 3-STEP’ 올인원 남자 화장품...‘럭키타임 빅세일 이벤트’ 진행

URL복사

민감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이지에프바머가 ‘럭키타임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해진 남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세분화된 남자 전용 화장품으로 구성되었으며, 단품 구매시 1+1 혜택 및 세트 구매 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그 중 스테디셀러템 ‘EGF 바머 포 맨 3-STEP’은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는 남자 올인원 기초화장품 세트로, 아침, 저녁용 올인원 수더와 세럼으로 구성된다는 설명이다.



이 관계자는 “아침 첫 단계로 ‘EGF 바머 수더 데이 포 맨’은 가볍게 마무리되는 아침용 올인원 화장품으로, 과잉 유분기로 인한 끈적임과 번들거림을 케어하고 ‘EGF 바머 수더 나이트 포 맨’은 밤에 꽃 피는 4가지 꽃 추출물 성분이 낮동안 외부 환경에 지친 남자 피부에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는 ‘EGF 바머 세럼 포 맨’은 뷰티플 허브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하여 면도와 외부환경으로 예민해진 남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지성 피부지만 건조함으로 각질이 올라오는 수분부족형 지성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돕고 피부 결을 정돈한다”고 덧붙였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