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프로덕트

배너

에퀴닉스, 많은 지역에 물리적 인프라 활용하도록 서비스 확장

URL복사

[헬로티]


에퀴닉스가 오늘 Equinix Metal을 Platform Equinix를 서비스형(as a Service)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규모와 기능을 발전시켰다고 밝혔다. 


▲게티이미지뱅크


에퀴닉스는 새롭고 향상된 기능을 통해 Equinix Metal의 고객들이 물리적 하드웨어, 낮은 오버헤드 및 클라우드 개발자 경험을 통해 상호연결된 인프라를 사용할 수 있게 돼 오늘날의 경쟁 환경에서 더욱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이번 발표는 전 세계 18개의 대도시에서 Equinix Metal의 가용성 확대,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아키텍처를 지원하는 새로운 네트워킹 기능 추가, Equinix Metal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통합 인증, Managed Appliance as a Service 솔루션 출시 등을 소개했다.


디지털 선도 기업은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및 네트워크에 더 가까이 접근할 방안을 찾고 있다.


이에 따라, 많은 기업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 전반의 원활한 구축을 위한 데브옵스 친화적인 접근 방식의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Equinix Metal로 눈을 돌리고 있다.


에퀴닉스는 여러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업들이 성능 향상을 위해 멀티클라우드 허브와 근접한 클라우드 사이에 데이터를 두기 위해 Equinix Metal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문 하드웨어 업체들 또한 Equinix Metal의 서비스형 사용 옵션으로 새로운 제품의 글로벌 출시를 가속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Equinix Metal을 통해 기업들은 글로벌 인프라를 활성화하고, 이를 세계 최대의 기술 에코시스템 내 수천 개의 파트너와 연결하고, 데브옵스 툴을 활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구현, 유지 및 확장하며 디지털 기술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에퀴닉스는 오늘 ‘Proximity’ 기술 사용자 컨퍼런스 첫째 날에 이런 기술 업데이트와 이용 사례 및 파트너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Equinix Metal의 최신 업데이트에서는 ▲확장된 지역 ▲Managed Appliance as a Service Solutions ▲Equinix Fabric 통합을 통한 고급 네트워킹 ▲소프트웨어 통합이 포함된다.


장혜덕 Equinix 한국 대표는 "이제 한국에서도 디지털 기업이 플랫폼에퀴닉스에서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인프라를 통합하고 상호연결 할 수 있도록 지원 할 수 있게 됐다. 특히 Equinix Metal의 새로운 관리형 어플라이언스 기능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도 서비스형 인프라 솔루션을 더욱 폭넓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잭 스미스(Zac Smith), Equinix Metal 비즈니스 부문 총괄은 "에퀴닉스는 Equinix Metal을 전 세계로 확장하고, 주요 네트워킹 기능을 추가하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선도주자들과 협력해 서비스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파트너, 에코시스템이 디지털 기술의 이점을 빠르게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