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비트디펜더, AWS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기업 고객 확대한다

URL복사
[무료 웨비나] 3D프린터와 광대역 스캐너 활용방법과 노하우 전해드립니다 !!! (7.27)

[헬로티]


비트디펜더는 자사의 비트디펜더 그라비티존 시큐리티 (Bitdefender GravityZone Security)를 기반으로 고객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비트디펜더 그라비티존 EDR UI(출처 : 비트디펜더)


비트디펜더는 이번에 신규 확보한 고객 구축사례를 바탕으로 다양한 영업 전략과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해 레퍼런스 확대에 더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많은 기업이 클라우드로 업무 환경을 이전하면서 보안 시스템도 이에 맞게 빠른 속도로 변화되고 있다. 이 과정에서 고객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부분은 다양한 사용 환경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한다.


한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업체에 따르면 사용자들은 퍼블릭 클라우드 40%, 온-프레미스 레가시 31%, 프라이빗/하이브리드 클라우드 29%의 비중으로 사용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여러 환경이 서로 혼재된 사용 환경에서 클라우드 보안 비용을 절감하고, 시스템 영향을 최소화하는 보안 솔루션을 선택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라고 비트디펜더는 전했다.비트디펜더는 지역별 AWS 환경마다 엔진 서버를 구축해 최소 리소스 사용만으로 악성코드 검사를 수행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센트럴 검사 방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클라우드 서버 시스템의 자원 소모를 최소화하고, AWS 및 애저 환경과 통합된 관리콘솔 제공을 통해 자동배포 및 자동 스케일링(Auto Scaling) 기능까지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울러, 물리적 시스템, 가상화 시스템뿐만 아니라 모든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단일 콘솔에서 관리할 수 있으며, PMS(Patch Management System)와 암호화, EDR 기능을 추가 보호 계층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비트디펜더 그라비티존 시큐리티는 최근 국내 금융분야 유니콘과 투자전문 스타트업 고객들에게 TCO와 고성능 올인원 솔루션이라는 장점을 인정받아 솔루션을 공급했다. 고객들은 비용 대비 편리한 관리와 여러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을 비트디펜더 그라비티존 시큐리티의 강점으로 꼽았다. 


비트디펜더 그라비티존 시큐리티는 ▲시스템 영향 및 비용 최소화 ▲즉각적인 프로비저닝과 오토 스케일링 ▲AWS와 통합 관리 ▲추가 보호 모듈(옵션)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함경호 비트디펜더코리아 수석연구원은 "많은 기업의 CXO와 보안 담당자들은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에 드는 비용 최소화를 원하고 있다. 또한 물리적, 가상화, 퍼블릭, 프라이빗 클라우드, 윈도, 리눅스, 맥OS 등 이기종의 다양한 환경에서 통합된 보안 제어 구현을 목표로 삼고 있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비트디펜더 시큐리티 for AWS 이 모두를 구현할 수 있는 최적의 보안 솔루션이다. 앞으로 엔터프라이즈 부문 영업력 강화와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고객 확보에 더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