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PTC,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크레오 앤시스 시뮬레이션’ 출시

URL복사

[헬로티]


PTC가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크레오 앤시스 시뮬레이션(Creo Ansys Simulation)’을 출시했다. 앤시스의 고성능 솔버가 적용된 이 제품은 높은 정확도를 바탕으로 설계 결과를 신속하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크레오 앤시스 시뮬레이션’은 모델링 환경에 시뮬레이션을 적용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하고 품질을 향상시키며, 제품을 보다 빠르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설계 미세 조정 및 검증을 위해 충실도 및 정확도가 높은 시뮬레이션을 제공하며, 전문가 수준 지식이 없어도 설계 전문가들에게 익숙한 크레오 인터페이스를 통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설계를 업데이트한 후 분석 조건을 다시 만들지 않고 쉽게 분석을 재실행할 수 있다.


마크 힌드스보(Mark Hindsbo) 앤시스 설계 비즈니스 총괄 부사장은 “앤시스와 PTC는 제품 설계에 시뮬레이션을 통합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이번 오퍼링을 통해 크레오에 담긴 설계자들을 위한 시뮬레이션 기능을 확대하고, PTC와 앤시스의 워크플로우를 통합함으로써 양사 고객들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실시간 시뮬레이션, 멀티 보디 설계, 적층 제조 등 다양한 혁신 기술을 담은 크레오 7.0에 이어 출시된 크레오 앤시스 시뮬레이션은 설계 엔지니어들이 충실도 높은 구조적, 모달, 열 분석을 수행함으로써 원활한 설계 정교화 및 검증 프로세스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크레오 앤시스 시뮬레이션에 포함된 주요 기능은 ▲부품 및 어셈블리에 대한 유한요소해석(FEA) ▲자동 메싱 ▲FEM(유한요소 모델링) 이상화 ▲정적 구조 분석 ▲모달 분석 ▲안정 상태 열 분석 ▲선형 접촉 분석 ▲조인트 등이 있다.


▲‘크레오 앤시스 시뮬레이션’ 구동 화면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