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시그니파이, 엔터테인먼트 특화 스마트 조명 ‘필립스 휴 플레이’ 출시

URL복사

[헬로티]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엔터테인먼트에 특화된 스마트 조명 ‘필립스 휴 플레이(Philips hue Play)’를 정식 출시했다.

 

필립스 휴(Philips hue)는 단순히 빛을 제공하는 일반 조명과 달리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으로 조명의 밝기와 색상을 컨트롤할 수 있는 LED 스마트 조명이다.

 

▲ 시그니파이코리아가 엔터테인먼트에 특화된 스마트 조명 ‘필립스 휴 플레이’를 정식 출시했다. (사진 : 시그니파이코리아)

 

그중에서도 ‘휴 플레이’는 화면의 영상과 소리에 맞춰 연결된 조명의 색상을 변화시키는 스마트 조명으로, 게임·영화·드라마 속 화면의 빛이 확장되어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선사한다.

 

‘휴 플레이’의 큰 장점은 무엇보다 빠른 반응 속도를 보인다는 것이다. ‘휴 플레이’에 ‘휴 싱크(hue Sync)’ PC 앱을 연동시키면, 영상과 조명이 마치 하나인 것처럼 민첩하게 반응해 영상 화면이 변할 때마다 조명도 즉각적으로 변화한다. 때문에 영상 속도가 빠른 액션 영화나 속도전이 생명인 슈팅 게임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우수한 성능과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간편한 설치 역시 장점이다. ‘휴 플레이’는 PC 모니터 혹은 TV 양옆과 뒷면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뒷면에 부착할 경우 조명 빛이 벽에 표현되어 더욱 극대화된 조명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다.


이번에 국내 정식 출시된 ‘필립스 휴 플레이’는 휴 플레이 2개로 구성된 ‘휴 플레이 더블 팩(권장소비자가 179,000원)’과 추가 연결을 위해 단품으로 구성된 ‘휴 플레이 익스텐션 팩(권장소비자가 79,000원)’으로 판매된다.

 

판매는 네이버스토어·쿠팡·오픈마켓·리테일몰 등의 온라인 채널과 강변 테크노마트 레이저 스토어 및 롯데백화점 잠실점, 청량리점의 프리미엄 테크·라이프 전문 매장 플린트 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된다.

 

시그니파이 동북아시아지역 총괄사장인 강용남 대표는 “’휴 플레이’는 새로운 홈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제품”이라면서 “’휴 플레이’를 통해 게임, 영화 등 집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많은 분들이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특별한 경험을 만끽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신제품에 대한 큰 자신감을 드러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