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샌드빅, 빠짐 방지 성능 극대화한 CoroChuck 930용 콜릿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첨단 헬로티]


절삭 공구 및 툴링 시스템 전문기업인 샌드빅 코로만트(Sandvik Coromant, 이하 샌드빅)가 자사의 CoroChuck 930 고정밀 유압 척을 위한 새로운 콜릿을 선보인다.


웰던 섕크에 맞게 설계된 새로운 콜릿에는 기계식 록킹 인터페이스가 적용되어 고가의 가공물을 생산할 때나 절삭 조건이 까다로울 때 공구 빠짐이나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매츠 백크먼(Mats Backman) 샌드빅 글로벌 제품 매니저는 “우주 항공 프레임이나 엔진 부품 같은 고부가가치 부품을 생산할 때 웰던 섕크의 빠짐을 100% 방지하는 것은 경쟁이 치열한 제조 분야에서 매우 중요하다. 생산 엔지니어와 매니저들은 불량을 최소화하고 수익성을 극대화해야 한다는 압박을 끊임없이 받는다”며 새로운 콜릿을 개발하게 된 동기를 밝혔다.


기계식 록킹 인터페이스는 콜릿과 척 사이, 그리고 콜릿과 섕크 사이에서 작용한다. 콜릿과 척이 모두 잠겼을 때 빠짐을 완전히 방지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가는 버전과 HD 버전의 CoroChuck 930에 손쉽게 조립할 수 있고 웰던 섕크의 원통형 클램핑 덕분에 런아웃 정확도가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절삭유가 콜릿을 관통하여 공급되기 때문에 효과적이고 안정적으로 공구로 공급된다.


궁극적으로 이 새로운 솔루션은 가공 작업 시 문제 발생을 원하지 않는 모든 가공 현장에 이상적이다. 공구 빠짐이나 움직임이 없으면 고가의 가공물을 재작업하거나 폐기하는 데 따른 잠재적인 비용 발생을 방지할 수 있다. 공구 빠짐이 발생하면 가공 중에 게이지 길이가 변해 치수가 올바르지 않거나 충돌 마크가 있는 가공물을 생산할 수 있다.


잠재적인 이점을 보여주는 한 고객 사례에서는 CNC 턴밀 기계에서 밀링 작업에(새로운 콜릿을 장착한) CoroChuck 930을 사용했다. 가공 목표는 42CrMo4 합금강으로 트윈 스크류를 생산하는 것이었다.


스핀들 속도 3220rpm, 이송 속도 1500mm/min (590in/min), 축 방향 절입 깊이(공칭) 10mm (0.394inch), 반경 방향 절입 폭 20mm (0.787inch)의 절삭 조건에서 기계식 록킹 인터페이스가 공구 빠짐이 없는 안정적인 공정을 보장했다. 뿐만 아니라 공구 수명이 길어져 생산성이 증가했다.


새로운 콜릿은 일반적인 웰던 섕크 크기에 맞도록 제작되었고, 부속품에는 조립 공구와 앵커 스크류가 포함된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