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샌드빅, 안정성·생산성 높이는 진동방지 보링 공구 ‘CoroBore 825’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첨단 헬로티]


샌드빅 코로만트(Sandvik Coromant)가 차세대 ‘CoroBore 825’ 진동방지 정삭 보링 공구를 출시한다. 이 공구는 모든 어댑터 크기에 맞는 치수의 댐퍼를 사용하는 Silent Tools 기술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대의 성능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오버행이 긴 가공 등 진동 문제가 자주 발생하는 작업에서 공정 안정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절삭 데이터를 크게 높일 수 있어 생산성도 개선된다.


샌드빅 ‘CoroBore 825’ 진동방지 정삭 보링 공구


이 차세대 공구의 가장 큰 차이는 보링 헤드 재질이 강에서 알루미늄으로 바뀐 점이다. 뿐만 아니라, 헤드 길이가 짧아져 댐퍼가 절삭날에 더욱 가까워져 공정 안정성에 더욱 유리하다.


샌드빅 코로만트 글로벌 제품 매니저 제니 닐슨(Jenny Nilsson)은 “내부 통로를 통해 절삭유가 절삭날로 직접 공급되어 표면 조도, 관통률 그리고 공정 안정성이 향상된다. 또 ISO 테이퍼, HSK 또는 Coromant Capto 스핀들에 연결하기 위해 가공 기계 측에서 하나의 표준 품목을 사용하기 때문에 성능과 안정성이 최적화 된다”고 설명한다.


CoroBore 825는 직경이 19 ~ 167mm인 모든 정삭 보링 작업에 적합하고, 백보링 가공에는 새로운 카트리지 제품군을 사용할 수 있다. 백보링 가공 중에도 기존의 보링 가공과 동일하게 절삭날로 내부 절삭유가 공급된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