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강릉 안목해변 생활형숙박시설 ‘파인아트라벨’ 본격 공급 나서

URL복사

강릉 안목해변 앞에 위치한 ‘비치 프론트’ 입지 상품인 ‘파인아트라벨’이 서울과 강릉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공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국제자산신탁이 시행하는 생활형숙박시설인 파인아트라벨은 강원도 강릉시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10층, 전용면적 21~35㎡ 총 169실 규모다. 총 6개 타입이다.



업계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서 공급되고 있는 생활형숙박시설은 해외시장의 경우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또는 ‘아파트먼트 호텔’로 여행, 숙박업계에서 분류되고 있다”면서 “호텔식 서비스를 누리면서 주방, 욕실 등 공간배치로 내 집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KTX 강릉역에서 고속철도를 이용하면 서울 청량리역에서 1시간 20분, 서울역에서 1시간 50분 정도면 강릉에 도착할 수 있고, 서울~강릉, 서울~양양고속도로로 차량을 통해 수도권 전역에서 이동이 수월하다”고 말했다.


그는 “파인아트라벨은 해변 바로 앞 비치프론트 입지에 있으며, 각 호실별로 오션뷰 발코니가 마련돼 탁 트인 동해 조망이 가능하며, 로비 및 루프탑라운지 등도 구축한다”면서 “단지 앞에 펼쳐진 소나무 숲길은 강릉 바우길 5구간(총 16km)과 연결되어 있다”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