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SIMTOS 2018] 유지인트, 콤팩트한 설계의 수직형 머시닝센터 소개

URL복사

[첨단 헬로티]

 

1991년에 설립된 이후 계속해서 공작기계 개발 및 생산에 주력해 온 유지인트는 2013년 2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2015년에는 대구 테크노폴리스 공단 신축 공장으로 이전하여 제2의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유지인트의 머시닝센터는 최적의 베어링 예압 설정으로 주축계 강성 증가, 회전 시 온도 상승 방지, 베어링 수명 연장 및 최대 회전 수 Direct 24,000rpm을 실현해 폭넓은 가공이 가능하다. 그리고 표준으로 채택된 리지드 탭핑 기능은 신속하고 정확한 탭 가공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키며, 가공 정도가 우수하고 탭 공구의 수명도 늘어난다. 역회전 시 3배속 후진(Triple Speed Return)으로 가공 시간이 단축되었다.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 주최로 4월 3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SIMTOS 2018에서는 절삭기계, 절단 및 성형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공작기계, 자동화 부품, 측정 및 계측, 공구, 3D 프린팅 및 소재, 제조업용 로봇, 용접, 관련 소프트웨어, 피니싱 설비 등의 분야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 트렌드와 방향을 제시한다.

 

35개국 1,100개사가 참가한 SIMTOS 2018은, 최근 IoT 등을 통한 공정관리 기술이 고도화됨에 따라 한 회사의 제품 라인업을 모두 소개하던 과거 전시회와 달리, 공장과 전시현장을 이원으로 연결해 생산현장의 장비를 보다 현실적으로 소개하고자 하는 업체들이 늘면서 참가부스에도 변화가 생겼고, 이러한 변화에 관람객들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대륙별 전문관으로 나뉘어 킨텍스 1 전시장에는 한국, 2 전시장에는 유럽과 아시아, 미주의 업체들이 참가해 다양한 품목들을 출품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