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파카코리아, '오토메이션월드2018'서 다양한 제어 솔루션 선보인다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첨단 헬로티]

모션제어 기업 파카하니핀그룹의 파카코리아가 오는 3월 28일(~3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오토메이션월드 2018(Automation World 2018)’ 전시회에 참가한다. 


오토메이션월드(이하 AIMEX)에 처음으로 참가하는 파카코리아는 리니어 모터, 전동 실린더, 서보 모터, 드라이브, 컨트롤러, IO링크, 유압 펌프 등의 파카 제품을 이용한 다양한 자동화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파카코리아 ETH Servo Actuator


Electric Thrust Cylinder(ETH)를 이용한 서보프레스 데모, 파카 오토메이션 컨트롤러(PAC)를 활용한 Multi-Axis 정밀 스테이지 데모, 그리고 프레임리스 K 시리즈 모터를 장착한 협동 로봇을 전시한다. 이 외에도 모듈형 VF 드라이브 AC30의 EX 방폭 모터 제어, 필름 라인 시장에 특화된 FL20 드라이브를 활용한 PID 제어, 스마트 공장을 위한 IO LINK 데모 등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파카코리아 오토메이션 이범수 사장은 “우리의 장점은 고객에게 공압 및 유압 제품을 포함한 엑츄레이터, 모터, 드라이브, 컨트롤러까지 자동화 솔루션에 필요한 전 제품 통합 라인업을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오토메이션 사업부는 지난 달 경기도 장안 공장에 미국 본사의 제조 설비 및 엔지니어링 기술이 동일하게 적용된 리니어 모터의 생산 설비를 완비하고, 글로벌 그룹내의 두 번째 리니어 모터 생산기지가 되었다.” 고 말했다.


1990년 국내 최초 공장자동화 전시회 KOFA로 시작하여 올해로 29회째를 맞이하는 AIMEX 전시회는 국내 가장 큰 자동화 산업 전시회 중 하나이며, 특히 ‘스마트공장엑스포’와 ‘한국머신비전산업전’을 동시 개최하여 실무자들에게는 한국 스마트 공장을 비롯한 자동화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