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휴로스 센트럴302, 23일 홍보관 오픈 등 마케팅 속도

URL복사

몰세권이 부동산 시장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몰세권은 대형쇼핑몰 인근의 주거지역을 의미하는 신조어로 하남, 광명, 고양 등에서 몰세권 효과가 나타나면서 새로운 부동산 트렌드 중 하나가 됐다. 실제로 광명, 하남 등 몰세권 지역의 아파트 매매가격이 몇 년 새에 20% 이상 상승했다.


광명, 하남에 이어 몰세권 지역으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 고양시 덕양구 일대. 이 지역에는 이케아, 스타필드, 롯데아울렛 등 쇼핑몰이 있으며, 신축 오피스텔이나 아파트들이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일원에 들어서는 ‘휴로스 센트럴302’ 오피스텔도 그 중 하나다. 오피스텔 측은 차량을 이용할 경우 이케아와 롯데아울렛은 약 5분 소요되며 스타필드는 약 8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고 말했다.


오피스텔 302실,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 이 오피스텔은 1~2인 가구에게 적합한 타입부터 가족단위까지 수용할 수 있는 총 7가지 타입으로 마련됐다.


분양 관계자는 휴로스 센트럴302 사업지 인근에 3호선 원흥역과 경의중앙선 강매역이 위치하고, 서울시청까지 가는 광역버스도 경유하며, 원흥-강매 간 도로, 고양-신사 간 도로가 개통한 한편 GTX A노선과 신분당선도 예정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휴로스 센트럴302는 오는 23일 경기도 고양시에 분양홍보관을 연다”며 “분양가는 600만 원대(C타입, 3.3㎡당 기준)부터 시작하고, 중도금 대출 약정 시 전액 무이자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