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오산 세교신도시 ‘이안 두드림 오산대역’ 모델하우스 개관

URL복사

대도산업건설이 시행하고 대우산업개발이 시공하는 주거형 레지던스 ‘이안 두드림 오산대역’이 지난 12월 초 모델하우스를 개관했다.


대도산업건설은 ‘평택역 꿈의 도시 두드림’, ‘서정역 꿈의 도시 두드림’,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 ‘이안 두드림 기흥역’ 등을 진행한 업체이다.


이안 두드림 오산대역 모델하우스 전경.


지하철 1호선 오산대역 17M거리, 물향기수목원 걸어서 1분 거리에 있는 이안 두드림 오산대역은 지상 10층(지하 4층) 규모로 504실이 전용면적 25㎡~79㎡ 등 9가지 타입으로 공급된다.


대도산업건설에 따르면 젊은 층의 거주 트렌드인 복층 구조(일부실 제외)로 설계했으며, TV와 냉장고, 세탁기, 가스렌지 등 가전제품과 수납용 가구가 풀퍼니시드로 제공된다. 또한 호텔식 로비, 입주자의 안전을 위한 보안 시설을 도입하며 지역냉난방, 친환경조명, 수납특화설계, 옥상하늘공원, 자주식주차 등으로 구축된다는 게 대도산업 측의 설명이다.


업체는 또 1층 근린생활시설은 앞뒤 출입구를 개방한 25실 약80m 길이의 스트리트형 단지내 상가로 단지 내 입주민에게 원스톱 라이프를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분양 관계자는 “이안 두드림 오산대역은 동탄신도시와 세교신도시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있다”고 전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