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위너스프라자, 하남 미사강변도시 상업시설 구축

URL복사

경기도 하남 미사강변도시 상업지구 상업시설인 위너스프라자가 회사 보유분 상가 분양에 나섰다.


위너스프라자에 따르면 하남 미사강변도시에 들어서는 위너스프라자는 연면적 2만1137.8m²로 지상 7층(지하 4층), 총 143호실 규모다. 영업권 반경 유치원을 비롯, 초중고 및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으며, 동일로얄듀크, 포스코, 자이 등 확정 세대 아파트가 1만여 세대에 달하고, 주거지 근린생활용지와 산업단지 5만여 명의 수요층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상일IC와 강일IC를 통해 올림픽대로와 외곽순환 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제2영동고속도 등이 인접해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주요 고속화도로로 접근이 용이하며, 2018년 하남 5호선 개통(예정)과 9호선 연장 계획으로 잠실 10분, 강남 30분 대로 이동이 가능하게 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위너스프라자는 어린이전용 수영장(25M풀)이 들어오고, 3, 4, 5, 6층에는 건강검진센터 및 병원, 7층의 경우엔 휘트니스가 입점된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마트형 슈퍼마켓, 대형 프랜차이즈 업종 등이 입점하고, 자동차 전시장 및 요식업체들과 협의 중에 있다.


분양 관계자는 “위너스프라자는 아시아 신탁이 자금관리, 남양건설이 시공사로 배정돼 있다”면서 “홍보관은 사업지 현장에 위치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