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기획특집

배너

[2017 안전산업박람회] 이스온, 승하강식 CCTV 감시 시스템 ‘아트폴’ 선보여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첨단 헬로티]

이스온(ISON)은 11월 15일부터 11월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3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K-SAFETY EXPO 2017)’에 참가하여 이동형 감시 시스템 및 실외 보안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스온은 군 보안, 교통관제, 산업 현장에 사용되는 CCTV 기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아트폴(Art Pole), 전자냉각시스템, 이동형 감시 시스템 등이 주요 제품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실외 인공지능(AI) 보안 시스템 ‘아트폴’과 이동형 감시 시스템 ‘로보엠(RoboM)’을 선보였다. 


아트폴은 승하강식 CCTV 설치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도로, 해안가, 국경선 등 주요 시설에 치안과 방범, 교통관제 등의 목적으로 높은 곳에 CCTV를 설치하는데, 유지보수를 하기 위해서는 직접 올라가야 한다. 하지만 아트폴은 승하강식이므로 지상에서 유지보수 한 후 올려보낼 수 있다. 


로보엠은 열화상 카메라, 비디오 카메라, 가스/냄새 감지기, 이상음 감지기, 소화장치 등이 일체형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모노레일을 통해 움직인다. 이 제품은 발전소, 변전소, 물류창고, 터널 내 시설 감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요 설비를 감시하고 안전 제어하는 데 활용된다. 


▲ 이동형 감시 카메라 '로보엠(RoboM)'


한편, 올해 3회째를 맞는 안전산업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안전산업분야 종합 전시회로 국내외 민관 안전단체 150여개가 참가,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 참가 기업들은 한층 지능화된 산업안전 서비스, VR/AR 가상훈련시스템, CCTV에 기반한 통합 보안 솔루션, 재난안전 통신망 등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는 ‘안전 4차 산업혁명 특별관’, ‘안전 체험 마을’이 마련됐고, 안전기술대상 등 정부 훈포상, 비즈니스 교류회,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등의 부대행사가 진행됐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