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강릉 개발 호재 업고 ‘송정 신원아침도시’ 11월 중 오픈 추진

URL복사

강릉시 송정동 일원에 들어서게 되는 ‘송정 신원아침도시’가 11월 중 신규 오픈된다. 


송정 신원아침도시는 최근 10년 간 1만여 세대의 주택을 공급한 신원종합개발과 한국토지신탁이 새롭게 선보이는 아파트다. 


시공사에 따르면 전 세대 남향 위주 단지배치 및 필로티 설계를 적용했으며, 가구당 1.27대의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주거공간으로는 펜트리 수납공간 또는 알파룸 확장공간을 설치해 넓은 수납공간을 꾸몄으며, 특히 75㎡ 타입은 타워형, 84㎡ 타입은 판상형 구조를 갖췄다는 설명이다.


송정 신원아침도시는 남대천 조망권(일부세대)을 비롯하여, 남대천과 바다 조망(일부세대)이 가능하고 사업지가 포남동, 송정동 생활권에 근접해, 반경 1km 이내에 있는 이마트 또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업체 담당자는 “주거지를 선택하는 요건 중 중요시되는 것 중 하나인 교육여건의 경우 관할권역 내 동명초등학교, 동명중학교, 경포고등학교, 시립도서관 등이 있다”고 말했다.


이 담당자는 또한 “현재 올림픽과 연계한 다양한 교통노선을 개발 중에 있어 접근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전망하며 “KTX 강릉역이 개통될 경우 청량리역까지 1시간 이내로 도착할 수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 접근성이 개선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송정 신원아침도시 모델하우스는 11월 중 오픈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