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평택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잔여 세대 선착순 분양 진행

URL복사

‘평택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전용면적 84㎡와 103㎡ 분양 마감을 눈앞에 두고 선착순 분양이 진행 중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아파트는 3.3㎡당 평균 800만 원 후반대의 분양가가 책정됐으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며, 단지는 지상 최고 30층(지하 2층), 총 3,240가구, 40개 동 규모, 전용면적 59㎡, 72㎡, 84㎡, 103㎡,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됐다. 



이 관계자는 아파트 전체 동을 남향이나 남동향으로 배치, 일조량과 채광을 극대화해 입주민들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했으며, 상가주차장을 제외하면 전 세대 지하주차장으로 설계해 보행자의 안전체감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단지에서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수서발 KTX인 SRT 평택 지제역이 지난해 개통돼 강남권인 수서역까지 20분대면 도달할 수 있으며, 지제역과 단지를 오가는 간선급행버스체계(BRT) 노선이 생길 예정으로 2020년 완공되는 동부고속화도로를 이용하면 강남권까지 약 40분이면 이동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평택에서 서울 강남역과 사당역을 연결하는 2개 광역 시내버스 노선 역시 신설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평택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실내에 타입별로 4Bay 설계를 채용했으며, 원거리 방문객과 가족 친지들을 위한 게스트하우스 5개실 등 다양한 특화커뮤니티도 마련했고, 특히 게스트하우스 옆에는 아이들 생일파티와 돌잔치 등의 행사를 할 수 있는 연회장도 들어서며, 호텔식 라운지 콘셉트의 고급스러운 외부 카페테리아도 조성할 계획이라는 설명이다.


실내 클라이밍과 탁구장 등으로 활용 가능한 다목적 체육시설(액티비티 플레이스)과 대형 스파와 습건식 사우나, 세신실 등의 공간도 구축하는 한편, 단지 내에는 초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라고 이 관계자는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