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2017 IoT 국제전시회] 보명아이엔씨, IoT 개발에 필수적인 테스팅 시스템 소개

URL복사

[첨단 헬로티]

보명아이엔씨(http://www.bminc.co.kr/)가 10월 11일(수)부터 13일(금)까지 개최되는 ‘2017년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에 참가하여 IoT 솔루션 구축에 필수적인 케이블 및 통신 전문 계측 제품들을 소개했다.



보명아이엔씨는 해외 하이엔드 솔루션을 공급사와 제휴를 통해 방송 및 통신 산업의 변화를 선도하고, 국내 방송 및 통신 분야의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업체이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보명아이엔씨의 기지국 분석기 JD745B는 셀 사이트 설치 및 유지를 위해 필요한 테스트 도구이다. 이 도구에는 2G부터 4G까지 무선 기술을 위한 셀 사이트 필드 테스트에 필요한 모든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무선 신호에 대해 원 버튼 표준 기반 측정 기능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펙트럼 분석, 케이블 및 안테나 분석, RF/광 파워 미터 등의 분석도 포함한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사물인터넷협회 등이 주관하는 IoT 진흥주간(IoT Week Korea 2017)의 행사 중 하나로, 일상생활은 물론 제조, 건설, 가전, 의료, 에너지 등 전 산업 분야에 사물인터넷(IoT)이 활용되는 제품 및 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다. 전시회에는 SK텔레콤, KT, LG U유플러스 등 통신 3사를 비롯한 국내외 200여개 기업이 참가하였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