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신뉴스

배너

쿠도커뮤니케이션, 글로벌 IoT 보안 업체 ‘포어스카우트’와 국내 총판 계약

URL복사

[첨단 헬로티]

ICT 서비스 및 보안 솔루션 공급업체인 쿠도커뮤니케이션(대표 김용식)은 글로벌 IoT 보안 업체 ‘포어스카우트(ForeScout, 지사장 오정선)’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포어스카우트는 미국에 본사와 이스라엘에 R&D센터를 두고 있는 네트워크 기반 IoT 보안 업체로 주력 제품은 카운터액트다.


쿠도커뮤니케이션에 따르면 카운터액트는 에이전트가 없는(에이전트를 설치하지 않는, Agentless) 아웃오브밴드(Out-of-band) 방식으로 설치되기 때문에 기존 네트워크에 영향을 주지 않고 기존 환경에 빠르게 구축할 수 있다. 인프라 변경이나 업그레이드, 단말 재구성을 거의 요구하지 않으며 고객사 시스템에 부담도 적다. 


관리 서버, 센서, 에이전트로 구성된 제품과 달리 모든 정책 관리 및 탐지와 차단을 한 장비에서 지원하는 방식이어서 관리포인트를 최소화한다.  


김용식 쿠도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자사는 이번 국내 총판 계약 체결로 포어스카우트의 우수한 IoT 보안 솔루션과 쿠도커뮤니케이션의 폭넓은 전 산업분야의 고객 영업망 및 고객 지원 노하우를 결합시켜 새로운 사업 기회들을 창출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하고 “또한 신규 파트너를 모집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도 마련 중이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