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Automation World 2017]세봉, 센서 등 공장자동화 장비 라인업 확대

  • 등록 2017.03.30 21:48:45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첨단 헬로티]

세봉은 29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산업 자동화 전시회인 오토메이션월드2017에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센서 제품 및 제조 현장에서 핵심적으로 쓰이는 부품들을 참관객들에게 소개했다.


세봉은 레이저센서, 화이버센서, 근접센서, 리미트스위치, 스테핑모터, EPC시스템, 모터드라이브, 모션 컨트롤러 보드 및 IC, 초정밀 스테이지, 액츄에이터, 광데이터 전송장치, 성배선유니트, 매핑센서, 포토IC, 에어리어센서, 산업용 PC 등을 공급하고 있다.


세봉은 설립 이후 공장 자동화에 필요한 핵심 부품인 자동제어기기를 수입 판매해왔다. 국내 제어 기기 업체와의 기술 제휴를 통한 국산화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회사측은 "반도체 생산라인, TFT/LCD 생산라인, 자동차 생산라인, 물류자동화 라인 등에 필요한 부품을 적기에 공급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면서 "일본, 대만, 중국, 독일 등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해 정보 공유화 및 아웃소싱을 통한 경쟁력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주)첨단, 코엑스,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공동 주최로 3월 29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오토메이션 월드 2017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된다. 올해는 스마트공장 관련 융합기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스마트공장엑스포 2017’도 동시 개최되며, 스마트공장 관련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다양한 컨퍼런스와 세미나도 준비되어 최신 기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황치규 기자(delight@hellot.net)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