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신뉴스

배너

리소코리아, KIMES서 신형 병원 프린팅 솔루션 공개

  • 등록 2017.03.15 15:00:33
URL복사

[헬로티]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대표 토미야마 후미야)는 16일부터 3월 1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7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KIMES)에서 ‘병원 프린팅 솔루션’을 소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리소코리아는 초고속 풀컬러 프린터 신제품인 ‘컴컬러(ComColor) FW5230’를 비롯해 컴컬러 옵션 기기인 ‘메일피니셔(Wrapping Envelope Finisher)’, ‘퍼펙트 바인더(Perfect Binder)’를 선보인다. 


병원 및 건강검진센터가 외주 제작 없이도 빠른 속도와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문서를 출력하고, 옵션을 통해 문서 용도별로 다양한 후가공 처리까지 자동화할 수 있는 병원 프린팅 솔루션도 제안한다.

 

리소코리아에 따르면 ‘컴컬러(ComColor) FW5230’는 기존의 강점인 초고속, 저렴한 출력 비용은 그대로 유지하되,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도록 제품 크기가 슬림해진 것이 특징이다. 분당 출력 속도는 120매로 첫 장 출력에 걸리는 시간은 5초 정도다. 


A4 사이즈 1000매 출력 시, 일반 사무용 프린터는 25분이 소요되는 반면, FW5230은 8분이면 가능하다. 양식지(form)에 결과 수치만 인쇄하는 것이 아니라, 양식과 결과를 동시에 인쇄하는 무양식지 출력 시스템을 지원해 양식지 재고 관리에 대한 부담을 덜고 비용절감을 실현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컴컬러(ComColor)' 시리즈에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메일피니셔(Wrapping Envelope Finisher)’는 우편물을 출력해 봉투에 넣고 풀칠하는 모든 과정을 자동화하여 시간당 최대 2,200통을 생산하는 제품으로, 건강검진 결과서 등의 우편물 생산을 수작업 없이 처리할 수 있다. 

 

‘퍼펙트 바인더(Perfect Binder)’는 소량다품종 책자 출력부터 무선 열 제본까지의 공정을 1분당 100페이지의 속도로 자동 처리하는 제품으로, 건강검진 결과서, 각종 매뉴얼 등을 아웃소싱 없이 자체 생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리소코리아 조의성 부사장은 “이번 전시회는 병원, 건강검진센터 등 의료 산업을 대상으로 리소의 차별화된 제품들과 효율적인 문서 출력 솔루션을 제안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리소의 제품들은 인쇄속도가 빠르고, 비용효율적이며, 아웃소싱 없이도 자체 생산이 가능한 ‘인하우스’ 시스템을 지원한다. 이번 전시회는 리소의 다양한 강점을 병의원에 소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황치규 기자(delight@hellot.net)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