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도시바, 업계 최소형 패키지의 모바일 디바이스용 1.3A LDO 레귤레이터 출시

  • 등록 2016.12.06 17:14:20
URL복사

도시바가 출시한 TCR13AGADJ [사진=도시바]


[헬로티]
도시바가 0.8mm x 1.2mm x 0.33mm크기의 WCSP6F 패키지의 모바일 디바이스 전력 공급용 1.3A 출력 전력 CMOS LDO 레귤레이터 TCR13AGADJ를 5일 출시했다.


TCR13AGADJ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용 와이파이 칩셋, 카메라와 RF 모듈용 전력 공급, 웨어러블 디바이스, 노트북, 디지털 비디오 카메라, 스토리지 디바이스, 셋톱 박스의 전력 공급 제어 등 광범위하게 활용될 수 있는 LDO 레귤레이터다.


TCR13AGADJ는 외부 바이어스 전력 공급 터미널(VBAT)을 이용해 낮은 드롭아웃 전압을 구현, 사용 기기 전력 공급 효율성을 향상시켰고, 최고의 리플 제거비를 구현해 카메라와 RF 부품에 전력을 공급하다가 발생하는 리플 노이즈를 줄여줬다.


또한, 과전류 보호와 과열 보호 등의 내장 보호 기능을 갖춰 고출력 전류에서 안정적인 출력 전압을 공급할 수 있게 했다. TCR13AGADJ의 출력 전압은 외부 저항기를 통해 0.55V~3.6V까지 광범위하게 조정할 수 있다.


도시바 관계자는 “TCR13AGADJ는 WCSP6F 패키지를 이용해 작은 풋프린트와 얇은 실루엣이 필요한 모바일과 모듈 애플리케이션에 가장 적합하다”고 말했다.


김지환 기자 (ueghqwe@hellot.net)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