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기획특집

배너

케이엠에스파트너, 블루오티젯 및 USB OTG 메모리를 한데 묶은 2in1 출시

  • 등록 2015.09.30 08:43:32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케이엠에스파트너는 스마트빔, 블루투스 이어셋, 파워뱅크 등 소형 모바일 제품을 개발하여 중국 현지 공장에서 제조, 국내 판매 및 해외 수출하고 있는 특허 출원 및 벤처기업 인증 업체다.




블루투스 이어셋에 USB OTG 메모리를 한데 묶은 2in1 제품으로 평소에는 이어셋으로 쓰다가 필요할 때만 저장장치로 이용하면 된다. 귀 한쪽에 끼우는 타입이지만 마이크로 USB 단자에 이어폰을 끼우면 양쪽 귀에 꽂고 스테레오 음악을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다. 


운전 중에는 한쪽에 끼워 사용하다가 운동이나 산책을 할 때는 양쪽에 끼워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크기 58×15.9×10.2mm, 무게 9g로 패키지 안에는 이어훅을 함께 제공해 본체를 귀에 잘 고정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패키지 안에 함께 담겨 있는 데이터 케이블을 끼우면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PC에 있는 USB 단자에 끼워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다. 이런 젠더 없이 마이크로 USB를 이용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연결하면 곧바로 데이터를 옮길 수 있다. 노트북과 스마트폰끼리 사진이나 동영상, 문서 같은 데이터를 공유할 때도 간편하다. 


본체 옆면에 위치한 마이크로 USB 단자는 음악을 감상할 땐 반대쪽 이어폰을 끼우지만 충전할 때는 스마트폰 일반 충전 단자에 끼워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한편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 깔끔한 음질 또렷한 통화 감도를 기대할 수 있다.


지원 규격은 블루투스 4.0+EDR, 2대까지 멀티페어링도 지원하며 충전 시간은 2시간이고 연속 통화나 음악 재생은 6시간. 본체 작동 상태는 모두 음성 지원하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이고 USB 저장 공간 용량은 8, 16, 32GB가 있다.


김혜숙 기자 (atided@hellot.net)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