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브이디로보틱스, ‘웹어워드 코리아 2025’ 최우수상...디지털 브랜드 혁신 입증

URL복사

 

사명 변경 후 첫 공식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IT서비스 분야 최우수상 수상 쾌거

사용자 중심 사용자 화면(UI) 및 사용자 경험(UX) 역량 인정받아

 

브이디로보틱스가 국내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 ‘웹어워드 코리아 2025(WEB AWARD KOREA 2025)’에서 IT서비스 부문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웹 시상식이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이한 본 행사는 국내를 대표하는 4000여 명의 전문가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개편된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인 사례를 선정했다.

 

사측의 이번 수상은 사명 변경 이후 전면 개편된 홈페이지의 사용자 화면(UI) 및 사용자 경험(UX)을 완성도를 인정받은 결과다. 또한 로봇 서비스의 가치를 디지털 공간에서 구현해낸 전문성을 입증했다고 평가받았다.

 

앞서 브이디로보틱스는 지난 7월 브이디컴퍼니에서 사명을 변경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전면 개편 정책을 전개했다. 이 과정에서 홈페이지를 재구성했는데, ‘서비스 로보틱스 이노베이터’라는 새로운 비전이 이번 수상의 배경 중 하나다. 이는 사용자에게 로봇 전문 업체로서의 정체성을 명확히 인식시키는 전략적 교두보 역할을 했다는 분석이다.

 

브랜드 슬로건인 ‘로봇과 사람을 잇다’를 시각화한 UI 또한 핵심 요인으로 평가받았다. 특히 방대한 양의 로봇 운영 데이터와 유지보수 노하우를 사용자 친화적인 그래픽으로 풀어낸 점이 심사단의 주목 포인트다. 복잡한 로봇 기술을 일상의 언어로 전달하는 데 결정적인 요인이라는 분석이다.

 

신용민 브이디로보틱스 마케팅팀장은 “이번 성과는 디지털 공간에서 회사의 비전을 효과적으로 투영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기술 혁신을 통해 시장의 변곡점을 만들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