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일 Taibo社 기능성 원단 적용해 친환경 인증 확보
에몬스가구가 ‘KICEF 2025(제1회 대한민국 산업단지 수출 박람회)’에 참가해 프리미엄 침대 신제품 ‘코스모 침대’를 선보인다.
에몬스가구는 ‘미래형 디자인 창조’, ‘제일주의 추구,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자연 친화적 생활 공간을 창조해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인다. 이번 전시에서도 디자인과 품질을 동시에 담은 새로운 제품으로 글로벌 무대에 나선다.
이번에 소개되는 ‘코스모 침대’는 부드러운 곡선의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헤드보드 상단의 곡선이 측면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유려한 라인을 구현한다. 이 곡선미는 시각적 고급스러움과 함께 사용자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고급스러운 다리형과 안정감 있는 저상형 두 가지 타입으로 운영된다.
제품은 눈에 보이지 않는 뒷면까지 높은 완성도로 제작됐으며 독일 Taibo社의 더블릭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적용해 친환경 인증을 충족한다. 이 원단은 유럽과 미국의 규정을 준수한 친환경 소재로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청소와 관리가 용이하다. 에몬스가구는 이러한 차별화된 소재와 디자인을 통해 프리미엄 침대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KICEF 2025는 산업단지 특화 수출 박람회로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며, 리빙·스마트, 패션·뷰티 등 일반 소비재에서 기계·설비, 인공지능(AI) 기술, 재생에너지 및 환경기계 등 전문 산업분야에 걸쳐 전시와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산업단지공단 등 박람회 기획·후원 기관은 유럽, 동남아시아 등 30여 개국 100여 명의 해외 구매자를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참가기업에게 직접적인 해외시장 판로 개척 기회를 제공하게 될 수출 상담회를 준비 중이다.
헬로티 구서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