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키토선생, 리얼마이즈 신제품 3종 연속 출시

URL복사

 

넛지 헬스케어㈜의 자회사 지니어트가 운영하는 저당·저탄수화물 식단 전문 브랜드 '키토 선생'의 '리얼마이즈(Realmize)'가 최근 건강한 식습관 관리를 위한 신제품 3종을 연이어 출시하며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리얼마이즈는 설탕, 팜유, 보존료, 착색료 등의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하고,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와 유기농 레몬즙 등을 활용한 건강한 레시피로 소비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특히, 저당 및 무첨가 레시피로 인해 빠르게 완판되며 저당·저탄수화물 식단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먼저, 지난 2월에 출시된 '알룰로스 땅콩버터 크런치'는 설탕 대신 0kcal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하여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고단백 땅콩버터다. 이 제품은 출시 일주일 만에 이벤트 재고가 전량 매진될 정도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유층 분리 현상이 없어 따로 저어 먹을 필요가 없으며, 땅콩 알갱이가 주는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100g당 27g의 식물성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소비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이어 4월 14일에는 부드러운 제형의 '알룰로스 땅콩버터 스무스'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 제품은 크런치 제품보다 더욱 부드럽고 크리미한 식감을 자랑하며, 땅콩버터 특유의 고소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설탕 없이 단맛을 구현했다.

 

현재 출시 기념으로 4월 20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키토 선생'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월 말에는 스페인산 유기농 레몬을 사용한 '리얼마이즈 NFC 유기농 레몬즙 100%'도 출시되었다. 이 제품은 설탕, 향료, 보존료, 착색료 등 4가지 첨가물을 모두 배제하고, NFC(Non-From Concentrate) 방식으로 24시간 이내에 수확 및 착즙하여 레몬 본연의 신선함을 그대로 살렸다. 유럽 유기농 인증인 '유로리프', 국내 유기 가공식품 인증, 제조공장 HACCP 인증을 모두 획득했으며, 6박스 기준 1포당 3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어 건강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지니어트 관계자는 "리얼마이즈의 신제품은 단순히 식단을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저당·저탄수화물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개발되었다"며 "앞으로도 바쁜 일상에서도 건강한 식단으로의 전환을 도울 수 있는 간편하고 맛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리얼마이즈 신제품 3종은 키토 선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쿠팡 로켓배송, 카카오톡스토어, 캐시딜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헬로티 김근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