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한국에머슨, 무료 급식 봉사활동하며 사회적 책임 이행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한국에머슨이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로 지난 12일 사단법인 여럿이함께와 무료 급식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은 한국에머슨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용인시 죽전동의 도담마을 소재 아파트와 공원에서 지역주민 2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정재성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30여 명이 참여해 나눔과 온정을 전했다.

 

1988년 설립 이후 35년간 국내 사업을 이어 온 한국에머슨은 ‘Together, we build a more sustainable world’라는 비전으로 지역과 하나 되어 지역 발전과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책임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노인요양시설 환경 미화 및 이동지원, 사랑의 연탄배달, 독거노인 김장김치 행사, 지역아동센터 후원, 인재 육성 장학 사업, 플로깅 캠페인 등 지역사회 발전과 공존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또한 지난해 2월, 사내 자원봉사 단체 ‘에머슨 봉사단’을 결성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이어오고 있다.

 

정재성 한국에머슨 대표이사는 “한국에머슨은 기술 혁신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동시에 중시하며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다방면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해 나가면서 긍정적 가치를 생산하는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