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현대자동차, ‘그 시절, 그 감성’ 포니 사진 공모전 성료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포니와 함께한 시간’ 사진 공모전 시상식 개최

‘포니 사랑’ 실천한 아버지가 지어준 이름...심포니 씨 대상 수상

 

현대자동차가 ‘포니와 함께한 시간’ 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해 우리나라 첫 국산차로 기록된 ‘포니’의 당시 사용자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포니와 함께한 시간 공모전은 포니 전시회인 ‘포니의 시간’을 기념하고, 포니와의 추억을 기록한 사진을 공유하기 위해 진행된 행사다. 현대자동차는 행사 진행을 위해 지난 6월 1일부터 7월 9일까지 3600여건의 응모작과 사연을 모집했고, 지난달 15일 선정작을 발표한 후 이번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 시상 인원은 대상 1명·우수상 2명·장려상 3명 등 총 7명이다. 대상 수상자는 아이오닉 5(IONIQ 5)를 받았고,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제주 해비치 호텔 2박 3일 숙박권이 제공됐다. 또 장려상 수상자는 포니 굿즈 세트 등을 증정 받았다.

 

포니와 함께한 시간 공모전에서 대상 수상 영예를 안은 주인공은 심포니 씨로, 포니를 좋아한 아버지가 지어준 이름으로 평생을 살아온 사연과 함께 사진을 공모해 심사위원에게 최고점을 받았다.

 

 

추후 응모된 사진 일부는 ‘포니의 시간’ 전시회가 진행 중인 현대모터스튜디오 강남에 전시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포니는 자동차를 넘어 옛 시절 추억을 대표하는 매개체”라며 “‘포니의 시간’과 ‘포니와 함께한 시간’을 통해 포니의 향수를 다시금 느끼고, 현대자동차의 헤리티지와 우리 삶에서 ‘변하지 않는 가치’에 대해 생각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니의 시간은 오는 10월 8일까지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열릴 예정이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