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자율주행∙스마트시티’ 산업 현장서 활용되는 엣지 AI 솔루션은?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엔비디아, 어드밴텍, 노타의 엣지 AI 컴퓨팅 솔루션 소개하는 웨비나 개최

 

AI 개발자들을 위해 산업 현장에 다양하게 적용되는 엣지(Edge) AI 솔루션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이하 웨비나)가 열린다.

 

최근 산업 환경의 프로세스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AI 활용에 업계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기술의 발전에 따라 전문화되고 고도화된 AI 기술이 다양한 산업 현장의 시나리오에서 상용화되고 있다.

 

이에 따라 개발자들은 보다 효율성 높은 엣지 컴퓨팅과, 복잡한 프로세스 없이 신속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원하고 있다.

 

해당 웨비나에서는 이러한 시장의 요구사항을 반영,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 가능한 시스템이 소개될 예정이다. AI 컴퓨팅의 선구자 엔비디아(NVIDIA)의 솔루션과, 어드밴텍이 제안하는 차세대 지능형 팬리스 엣지 AI 시스템, 모델의 효율성을 극대화해줄 노타(NOTA)의 솔루션이 그 주인공이다.

 

먼저 엔비디아 관계자가 나와 AI 시장의 트렌드와 도전 과제, 그리고 엣지 AI 시스템을 위한 엔비디아의 솔루션을 소개한다.

 

다음으로 어드밴텍 관계자가 나와 ‘작지만 강력한 어드밴텍 Edge AI 시스템’이라는 제목으로 엣지 AI 시스템과 개발자를 위한 키트를 소개한다. 안전, 보안, 모니터링, 자율주행과 관련한 사례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노타 관계자는 ‘AI 모델의 효율성을 극대화해줄 NOTA의 솔루션’이라는 제목으로 하드웨어 인식 AI 모델 최적화 플랫폼과 AI 모델 최적화 활용 사례를 소개할 계획이다.

 

해당 웨비나는 6월 27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매뉴팩처링티비 온라인 홈페이지(https://manufacturingtv.co.kr/Event/197)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