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주안dh비즈타워 2차’ 6월 분양

URL복사
[주목할 이벤트] 배터리 산업의 주요 키워드, 바로 ‘수율 증진’과 ‘안전성 확보’. 이러한 배터리 품질 관리를 위한 전략은? (3/8, 코엑스 402호)

준서예건이 ‘주안dh비즈타워 2차’ 지식산업센터를 6월 분양한다고 밝혔다.


인천시 주안국가산단에 위치한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2층, 총 193실 규모다. 이 중 일반분양 물량 대상은 지식산업센터 96실, 업무지원시설 51실, 근린생활시설 29실로, 한국산업단지공단 협약 물량은 제외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센터는 한국산업단지공단 구조 고도화 대행 사업지로 선정됐는데 공단이 단지 전체 면적의 약 17%를 매입하고 주안부평지사가 이곳으로 이전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 단지는 제조업 기반의 입주 기업을 고려한 설계를 적용해 3개 차선의 차량 출입구를 도입하는 한편, 무역 및 물류량이 많은 기업을 위해 층고 6.6m, 활하중 20 kN/㎡으로 1층을 설계했다고 덧붙였다. 지하 2층부터 지상 9층까지 드라이브 인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으며 호실 앞에서 물류 상하역이 가능한 도어 투 도어 시스템을 추가하는데 주차공간은 법정주차대수 대비 205%라고 전했다.


이 센터는 인접한 가좌IC를 통해 경인고속도로 및 수도권외곽순환도로 등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어지는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국제공항과 인천항 또한 가까이에 있다고 했다.


관계자는 “2024년 2월 입    주 예정인 이 단지는 근린생활시설이 포함돼 업무와 주거가 함께 가능하다. 인천지하철 2호선 주안국가산단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옥상층 트랙패드, 저층부 ‘썬큰가든’ 외에도 백범로와 곧바로 연결되는 보행자통로도 제공된다”고 말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