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뉴로클, 국제물류산업대전과 부산국제기계대전에서딥러닝 비전 소프트웨어 전시

URL복사

[헬로티]


뉴로클이 오는 5월 25일부터 28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와 5월 26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에 참가해 오토 딥러닝 비전 소프트웨어(뉴로티 & 뉴로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뉴로클은 KOREA MAT 2021과 BUTECH 2021에서 딥러닝 이미지 해석 소프트웨어(Neuro-T & Neuro-R)의 2.3버전을 선보인다. 


뉴로티(Neuro-T)와 뉴로알(Neuro-R)은 ▷오토 딥러닝 알고리즘(딥러닝 전문 지식이 없어도 데이터에 맞는 최적의 딥러닝 모델을 만들어주는 알고리즘) ▷데이터 관리 시스템(체계적으로 학습용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 구조) ▷다양한 플랫폼 지원(산업용 고성능 서버 PC부터 임베디드 보드까지 자동 최적화 적용) 등의 기능을 앞세워 비전문가도 코딩 없이 제조/물류/보안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손쉽게 딥러닝 비전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뉴로클의 부스에서는 외관 불량 검사, 물류 패키징 검수, 일련 번호 인식 등의 다양한 실제 적용사례를 엿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실제 각 분야에서 딥러닝 기술이 도입된 사례를 손쉽게 이해할 수 있어, 스마트팩토리 및 물류자동화를 구축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뉴로클 관계자는 “최근 뉴로클은 ‘2021 대한민국 임팩테크 대상’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장상을 수상하여 기술 혁신성을 인정받고, 국내 주요 대기업 등 납품에 성공하는 등 빠른 속도로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며 “5월 전시회에서도 뉴로클이 오랜 기간 축적해온 기술력에 기반한 소프트웨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