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숙박 O2O 야놀자, 스카이레이크인베스트먼트로부터 600억원 투자 유치

URL복사
[D-1,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첨단 헬로티]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스카이레이크인베스트먼트(대표 진대제, 이하 스카이레이크)로부터 총 6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스카이레이크는 삼성 출신의 진대제 전 정보통신부 장관이 이끄는 국내최고의 사모펀드(PEF) 운용사다.


야놀자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국내 대표 숙박 O2O 기업의 지위를 공고히 하고, 글로벌 혁신 서비스로의 도약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야놀자 예약 시스템을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PC웹까지 강화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업계 최대 규모 혜택을 제공해 보다 진화한 종합 숙박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다. 혁신적인 인테리어 콘셉트 개발 등을 통한 숙박 공간의 재해석으로‘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로 대변되는 야놀자의 비전을 실현해 나가겠다는 청사진도 제시했다.


숙박 제휴점과의 상생을 위한 노력도 계속하기로 했다. 운영 및 예약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비용 효율성 제고를 위한 제휴점주 프로그램을 다양화한다. 소모성 자재(MRO), 마케팅 지원, 비용절감 컨설팅 등 온∙오프라인 전 영역에 걸쳐 최적화된 B2B 서비스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