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KICEF 2025] 엘탑, 기존 전기방식 한계 극복한 지능형 전기방식 소개

URL복사

 

엘탑이 제1회 대한민국 산업단지 수출박람회(KICEF 2025)에 참여해 기존 전기방식의 문제점을 보완한 지능형 전기방식을 소개했다.

 

제1회 대한민국 산업단지 수출박람회 ‘KICEF 2025’가 오는 1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산업단지 기반의 수출 확대와 기술 혁신’이라는 취지를 살려 자동화·정밀·계측제어기계, Robot·자동화 시스템, 산업용 IT 설비, 반도체·전자 부품, 화학·바이오 소재, 건축자재 및 일반 생활용품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국내외 중견기업 및 스타트업이 참여해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인다.

 

엘탑은 전기·전자분야에 특화된 기업으로 제품 개발 기획부터 연구개발과 제작까지 전 과정을 전문 연구진과 협력해 수행한다. 주력 제품인 지능형 전기방식은 회로 등가임피던스 추정 알고리즘을 적용해 최적의 방식전위와 전류값을 산출, 스마트 제어하는 기능을 갖췄다. 또 전위, 전류를 통합 모니터링하고 문제 구간을 발생 즉시 확인 가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 전기방식에서 제한적이었던 모니터링 기능을 강화하고 시스템 효율을 높인 모습이다.

 

한편, 이번 KICEF 2025 기간에는 ‘산업단지의 날’ 기념식과 더불어 국내외 수요기업 및 유망 스타트업 간의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기회인 글로벌 오픈 이노베이션, 동남아·유럽 등 산업바이어들을 초청한 1:1 수출상담회, 현직 MD와의 상담 및 컨설팅 기회가 제공되는 MD 구매 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려 더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헬로티 구서경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