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실
차세대iSim V4 온라인설계툴출시
인터실이 전력 관리 제품을 위한 새로운 웹 기반 설계 툴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외부 FET를 갖춘 단상 PWM 컨트롤러를 채택하고 시뮬레이션하여 최적화시키는 고급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가 빠른 시간 내에 설계를 완성하도록 지원한다.
새로운 버전의 iSim 제품은 사용자가 전력공급의 필요조건을 입력하고, 원하는 스위칭 주파수와 소프트-스타트 (Soft-Start) 및 다른 옵션을 선택하여 회로도를 설정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설계자는 설계 공식을 찾기 위해 데이터시트와 애플리케이션 노트를 살펴보거나 혹은 반복적으로 최적화 단계를 완성시킬 필요 없이 이 툴을 사용해 완벽한 프로토타입 설계를 구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력 공급 설계 공정의 자동화는 전력 성능 시뮬레이션과 루프 안정성 및 효율성 제어를 빠르고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처럼 iSimV4는 숙련된 전력 공급 설계자들에게 ‘맞춤형 설계’ 를 제공한 다. 맞춤형 설계는 설계자가 전력 공급을 위한 구체적인 성능 목표를 입력하면 목표에 맞는 산업 표준 부품의 값을 자동적으로 선택해준다. 또한 설계자들은 시스템 상의 최저 정션 온도와 전체 전력 공급 효율성을 최적화 할 수 있는 전력 MOSFET를 선택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설계 툴은 보다 탄탄한 설계와 완벽한 BOM을 제공한다.